anal.kr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nal7 | anal.kr report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anal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nal7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5:59

본문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미디어사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1.gif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2.gif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3.gif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4.gif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5.gif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_pptx_06.gif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7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디지털 신인류
_SLIDE_2_

“삶에 찌든 그대에게 웃음을”
_SLIDE_3_

디지털 사회
_SLIDE_4_

디지털 신인류
찰나족
디지털 노마드
(digital nomad)
얼리어답터
(early adopter)
Digital + 빨리빨리
_SLIDE_5_

찰나족 들여다보기 찰나족의 特性(특성)
개인주의적
네트워크 를 활용한 쌍방향 컴
오락 추구
감정, 이미지 중시
_SLIDE_6_

찰나족은 트렌드 사회文化(culture) 적 影響(영향)
실시간 文化(culture) 의 대두

_SLIDE_7_

찰나족을 잡아라 사회경제적 影響(영향)
2316명 479명

20.7%
출처 :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대한민국 디지털 라이프 보고서’(2010-04-18)
디지털시대, marketing 의 核心은 찰나족
- 펩시, 도미노피자
_SLIDE_8_

업글병
업글병에 걸렸어요
과소비/오락 지향적
디지털 중독증
Digital divide
_SL...

_SLIDE_1_
디지털 신인류
_SLIDE_2_

“삶에 찌든 그대에게 웃음을”
_SLIDE_3_

디지털 사회
_SLIDE_4_

디지털 신인류
찰나족
디지털 노마드
(digital nomad)
얼리어답터
(early adopter)
Digital + 빨리빨리
_SLIDE_5_

찰나족 들여다보기 찰나족의 特性(특성)
개인주의적
네트워크 를 활용한 쌍방향 컴
오락 추구
감정, 이미지 중시
_SLIDE_6_

찰나족은 트렌드 사회文化(culture) 적 影響(영향)
실시간 文化(culture) 의 대두

_SLIDE_7_

찰나족을 잡아라 사회경제적 影響(영향)
2316명 479명

20.7%
출처 :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대한민국 디지털 라이프 보고서’(2xxx-04-18)
디지털시대, marketing 의 核心은 찰나족
- 펩시, 도미노피자
_SLIDE_8…(To be continued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
전체 7,709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n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