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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신문 광고 시장의 problem(문제점)과 개혁대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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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1-24 05: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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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신문 광고 시장의 problem(문제점)과 개혁대책에 대해 조사한 資料입니다. 따라서 광고심의에 대한 객관성과 공정성 면…(투비컨티뉴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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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개략적으로 살펴보면 사회 각계각층을 대변하는 사람들로 구성된 것처럼 보이지만 좀더 세심하게 살펴보면 광고와 직접 관련이 있는 이해당사자와 거의 관계없는 제3자로 양분돼 있습니다. 광고 자율심의기구는 총 30명의 위원으로 구성돼 있습니다. 위원중 광고와 전혀 이해관계가 없는 일반인은 위원 30명중 26.7%에 해당하는 8명밖에 되지 않습니다.한국신문광고시장의problem(문제점)과개혁대책


한국 신문 광고 시장의 problem(문제점)과 개혁대책
한국 신문 광고 시장의 문제점과 개혁방안에 대해 조사한 자료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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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섯째, 현재 만연돼 있는 허위·과장광고나 선정광고를 규제하기 위해서는 광고자율심의기구의 위원구성을 개선해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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