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kr 남양분유 > anal3 | anal.kr report

남양분유 > anal3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nal3

남양분유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1 07:18

본문




Download : 남양분유 .pptx








Download : 남양분유 .pptx( 88 )





남양분유,기타,레포트
설명
남양분유


레포트/기타
_SLIDE_1_
STP+5P
-남양유업-
_SLIDE_2_

개요

-마케팅전술 프로세스
1차 발표

5C+VMS&TOWS
분유시장環境(환경)analysis(분석)
+
우리의 goal(목표) 선정

STP+5P
2차 발표
_SLIDE_3_


VMS
1.Vision
2. Mission
3. Strategy
_SLIDE_4_


TOWSanalysis(분석)
[남양유업의 TOWSanalysis(분석) ]
브랜드 파워 미약
현지유통 취약
+
외국브랜드 선호
프리미엄시장선호
OW
OS

核心역량강화
_SLIDE_5_

1/100

Key points
1%
I.V
_SLIDE_6_

STP
-Segmentation
[시장세분화의 변수]





지역+나이+성별+소득+추구하는 편익
_SLIDE_7_

STP
-Segmentation
[지리적 변수]-지역
31개 성시별로
경제격차가 큼

제후경제의 effect
?지역간 경제적장벽 높음
?동일성시내에서도 비즈니스 環境(환경)에 현격한 차이가 존재

6대 경제 권역
_SLIDE_8_

STP
-Segmentation
[인구통계학적 변수]- 성별, 나이, 소득
변수
세분화
성별
여자, 남자
나이
20~24, 25~29, 30~34, 35~39, 40~60
소득
10,000위엔 미만, 10,000~40,000위엔, 40,000~70,000, 70,000~100,000위엔, 100,000이상
[행태적 변수]-추구하는 편익
변수
세분화
추구하는 편익
품질, 브랜드, 영양ingredient, 아이의 기호, 추천, 가격, 포장
_SLIDE_9_

STP
-Targeting
Mass Marketing (대중 마케팅 전술)
Focus Marketing (집중마케팅 전술)
Differentiated Marketing (discrimination화 마케팅 전술)
Focus Marketing
(집중마케팅 전술)

기업의 마케팅믹스
세분시장 1
세분시장 2
세분시장 3
_SLIDE_1…(To be continued )



남양분유 , 남양분유 기타레포트 , 남양분유
남양분유

남양분유%20_pptx_01.gif 남양분유%20_pptx_02.gif 남양분유%20_pptx_03.gif 남양분유%20_pptx_04.gif 남양분유%20_pptx_05.gif 남양분유%20_pptx_06.gif



순서


다.
전체 7,632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anal.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