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국제경영戰略,삼상전자경영戰略,삼성전자의문제가되는점 과향후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3 12:21
본문
Download : 삼성전자 국제경영전략,삼상전자경영전략,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ppt






순서
삼성전자,국제경영전략,삼상전자경영전략,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삼성전자 국제경영戰略,삼상전자경영戰略,삼성전자의문제가되는점 과향후戰略
삼성전자 국제경영戰略,삼상전자경영戰略,삼성전자의문제가되는점 과향후戰略
레포트/경영경제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책략
목 차
삼성전자 紹介(소개)
1
삼성전자 경영책략
2
경쟁기업과의 analysis
3
삼성전자의 성공요인
4
SWOT analysis
재무관리
국내활동 책략
해외활동 책략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삼성전자의 결점과 향후 책략
5
인적자원 관리
삼성전자 紹介(소개)
삼성전자
(한자: 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
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
CEO(이건희)
-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획기적인
경영혁신 추진
- 삼성그룹을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시킨 인물
- `아내와 자식만 빼고 모두 바꾸자`며 신 경영을 주장
연 혁
establishment 기 : 1969~1971
성장 기반구축기 : 1972~1974
사세확장기 : 1975~1976
고도성장기 : 1977~1979
불황극복 기술개발기 : 1980~1982
수출주도성장기 : 1983~1985
해외 지향 변신기 : 1986~1989
2000년대를 향한 전진기 : 1990~1998
디지털 컨버전스 혁명의 주도기 : 1999~2002
초일류기업의 기반 구축기 : 2003~현재~
CI (기업 로고/상징)
삼성의 공통색상인 청색은 안정감과 신뢰감을
주는 색으로 고객과 보다 친숙 하려는 의지를
담았으며 사회에 대한 책임감을 상징
유연성과 단순함을 강조
우주와 세계무대를 상징하는 타원을
비스듬하게 처리하여, 동적이고 혁신적인
이미지를 나타내고자 함
기술주의를 통한 고객지향 의지, 첨단기업의
이미지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표현
가치체계
경영이념
(Samsung Philosophy)
core가치
(Samsung Values)
경영원칙
(Business Principles)
삼성의 존재이유 및 사명
궁극적인 목적 및 방향성
영속적이고 내재적인 신념
정체성, 사고행동의 기준
경영의 기본원칙이자, …(drop)
Download : 삼성전자 국제경영전략,삼상전자경영전략,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ppt( 79 )
삼성전자 국제경영전략,삼상전자경영전략,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 , 삼성전자 국제경영전략,삼상전자경영전략,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경영경제레포트 , 삼성전자 국제경영전략 삼상전자경영전략 삼성전자의문제점과향후전략
다.
CEO(이건희)
- 인간중심기술중시자율경영사회공헌을 경영의 축으로 삼아 획기적인
경영혁신 추진
- 삼성그룹을 세계 일류 기업으로 도약시킨 인물
- `아내와 자식만 빼고 모두 바꾸자`며 신 경영을 주장
연 혁
establishment 기 : 1969~1971
성장 기반구축기 : 1972~1974
사세확장기 : 1975~1976
고도성장기 : 1977~1979
불황극복 기술개발기 : 1980~1982
수출주도성장기 : 1983~19...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책략
목 차
삼성전자 紹介(소개)
1
삼성전자 경영책략
2
경쟁기업과의 analysis
3
삼성전자의 성공요인
4
SWOT analysis
재무관리
국내활동 책략
해외활동 책략
앞으로 나아가야 할 길
삼성전자의 결점과 향후 책략
5
인적자원 관리
삼성전자 紹介(소개)
삼성전자
(한자: 三星電子, 영어: Samsung Electronics)
삼성그룹 계열의 전자전기제품, 반도체 제조업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