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04 05:59
본문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디지털 미디어사회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Download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97 )
레포트/경영경제
순서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_SLIDE_1_
디지털 신인류
_SLIDE_2_
“삶에 찌든 그대에게 웃음을”
_SLIDE_3_
디지털 사회
_SLIDE_4_
디지털 신인류
찰나족
디지털 노마드
(digital nomad)
얼리어답터
(early adopter)
Digital + 빨리빨리
_SLIDE_5_
찰나족 들여다보기 찰나족의 特性(특성)
개인주의적
네트워크 를 활용한 쌍방향 컴
오락 추구
감정, 이미지 중시
_SLIDE_6_
찰나족은 트렌드 사회文化(culture) 적 影響(영향)
실시간 文化(culture) 의 대두
_SLIDE_7_
찰나족을 잡아라 사회경제적 影響(영향)
2316명 479명
20.7%
출처 :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대한민국 디지털 라이프 보고서’(2010-04-18)
디지털시대, marketing 의 核心은 찰나족
- 펩시, 도미노피자
_SLIDE_8_
업글병
업글병에 걸렸어요
과소비/오락 지향적
디지털 중독증
Digital divide
_SL...
_SLIDE_1_
디지털 신인류
_SLIDE_2_
“삶에 찌든 그대에게 웃음을”
_SLIDE_3_
디지털 사회
_SLIDE_4_
디지털 신인류
찰나족
디지털 노마드
(digital nomad)
얼리어답터
(early adopter)
Digital + 빨리빨리
_SLIDE_5_
찰나족 들여다보기 찰나족의 特性(특성)
개인주의적
네트워크 를 활용한 쌍방향 컴
오락 추구
감정, 이미지 중시
_SLIDE_6_
찰나족은 트렌드 사회文化(culture) 적 影響(영향)
실시간 文化(culture) 의 대두
_SLIDE_7_
찰나족을 잡아라 사회경제적 影響(영향)
2316명 479명
20.7%
출처 : 광고대행사 이노션 월드와이드
‘대한민국 디지털 라이프 보고서’(2xxx-04-18)
디지털시대, marketing 의 核心은 찰나족
- 펩시, 도미노피자
_SLIDE_8…(To be continued )
디지털,미디어사회,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