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分析(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7 12:50
본문
Download : 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분석.pptx
레포트/경영경제
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分析(분석)
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분석 , 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설명
남성,화장품,MANSTUDIO,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Download : 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분석.pptx( 19 )
순서
_SLIDE_1_
남성 화장품 MANSTUDIO
_SLIDE_2_
Index
Why MANSTUIO
2. MANSTUDIO SWOT 분석
3. STP 전략(strategy)
4. 4P MIX
_SLIDE_3_
국내 남성화장품 시장 규모
연간 15%의 성장률
올해 1조원 달성 예상!!
한국 남성 스킨 케어 시장 규모
세계 1위
4. 4P MIX
3.STP 전략(strategy)
2. SWOT분석
1. Why MANSTUIO
_SLIDE_4_
4. 4P MIX
3.STP 전략(strategy)
2. SWOT분석
1. Why MANSTUIO
외모도 스펙!
그루밍 족(Grooming)의 출현
송중기 피부 될래요
나도 인상 좋아 보였으면 ..
남성 전용 화장품 수요 증가
면도 좀 깔끔하게 할 수 없을까
_SLIDE_5_
4. 4P MIX
3.STP 전략(strategy)
2. SWOT분석
1. Why MANSTUIO
국내 1위의 화장품 기업 아모레 퍼시픽의 야심작
국내 최초의 남성 전용 화장품 체험용 매장
MANSTUDIO
그럼에도 불구하고
marketing 실패로 저조한 실적 홍대 지점 폐업
_SLIDE_6_
Strengt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4. 4P MIX
3.STP 전략(strategy)
2. SWOT분석
1. Why MANSTUIO
_SLIDE_7_
Strength
남성들이 쉽게 접근 가능한 남성전용매장
남성 피부에 맞춘 상담 가능
모회사인 아모레 퍼시픽의 국내 인지도
신뢰성 획득
Weakness
불분명한 브랜드 이미지
지나친 제품 계열의 세분화
홍보에 비해 인지도 부족
Opportunity
남성용 화장품에 대한 관심 급증
(그루밍족의 출현)
화장품 시장의 꾸준한 성장
국내…(drop)






남성 화장품 MANSTUDIO 마케팅 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