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과 광고전략 기획안 리포트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2-01 13:14
본문
Download : g3.hwp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6) WO전략(strategy) 선택
나. Price
설명
다. Positioning
가. segmentation
2) 고객 分析(분석)
1) 자사 分析(분석)
Download : g3.hwp( 37 )
2. 상황分析(분석)
-삼성전자 기업 강,약점分析(분석)
3) OPPORTUNITIES - 기회
3. G3 마케팅goal(목표) 설정
라. promotion
-애플 기업 강,약점分析(분석)
2) WEAKNESS - 약점‘
4) THREATS - 위협
나. Targeting
3) 경쟁사 分析(분석)
8. IMC 전략(strategy)
6. 옵티머스 G3 광고goal(목표) 설정
다.
옵티머스,옵티머스g,g3,마케팅,LG스마트폰,스마트폰,엘지옵티머스,아이폰,애플,갤럭시
1) STRENGTHS - 강점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광고전략 기획안 레포트입니다. 옵티머스 SWOT分析(분석)
순서
7. 매체전략(strategy)
1. 옵티머스 브랜드introduce
다. 5) SWOT전략(strategy)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과 광고전략 기획안 리포트입니다. Place
가. 스마트폰 시장分析(분석)
가. Product
LG전자 옵티머스 G3 마케팅 SWOT,STP,4P전략analysis과 광고전략 기획안 리포트
4. STP전략(strategy) 分析(분석)
나. LG 스마트폰 3C分析(분석)
5. 마케팅믹스 4P전략(strategy)分析(분석)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