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al.kr 소비트렌드의 활용 > anal4 | anal.kr report

소비트렌드의 활용 > anal4

본문 바로가기

anal4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소비트렌드의 활용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01:44

본문




Download : 소비트렌드의 활용.hwp




이렇게 되면 트렌드를 준.거로 하여 아이디어를 평가해 볼 수 있으며 계획을 좀 더 정교하게 다듬거나 확장시킬 수 있다아
예를 들면 커피culture가 돈을 벌어들이라고는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던 시기에 스타벅스는 다음과 같이 트렌드를 활용하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동시에 글로벌 정서를 대변할 정도로 세계적 프랜차이즈 네트워크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2) 트렌드를 알면 성공이 보인다. 그러므로 설문조사와 같은 방식으로는 빠르게 變化하고 움직이는 현실을 쫓아갈 수 없을 뿐 아니라 소비자의 마음을 정확하게 읽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다.
* 새로운 전문성 : 스타벅스는 블루문을 캐러멜 카타르시스와 구별할 수 있는 전문가 그룹을 계속 늘려나갔다. 이러한 상황에서 소비트렌드를 파악하여 예측하는 과정이 시장조사의 가장 중요한 수단으로 되었다.

소비자의 세계를 이끌어 가는 트렌드를 이해하면 어떤 것이 적중할 것인지, 아니면 망할 것인지를 가늠해 볼 수 있다아 트렌드를 하나의 선별장치로 활용한다면 잘못된 출발이나 엉뚱한 방향으로의 시도, 혹은 여지없는 실패 등을 막을 수 있다아 각각의 트렌드를 잘 연구해 보면 사업이나 사회라는 큰 그림을 구성하고 있는 수많은 특징과 그에 관련된 구체적인 내용에 초점을 맞춰 조준할 수 있게 된다된다. 그러나 현대사회에서 소비자는 자신이 무엇을 원하는지, 또 자신의 욕구를 기업에서 어떻게 충족시켜줄 수 있는지를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
* 소시오테인먼트(sociotainment) : 스타벅스는 사회적으로 `커뮤니티 만들기` 트렌드에 안착했다.소비트렌드의 활용



Download : 소비트렌드의 활용.hwp( 60 )





소비트렌드,경영경제,레포트

소비트렌드의 활용



소비트렌드의 활용

(1) 소비자의 마음을 읽을 수 있다아

과거의 시장조사는 소비자에게 설문지를 배부하여 소비자의 욕구를 파악하는 것이었다. 글로벌 도시culture 속에 사는 소비자들은 동류의식을 지닌 사람들과 함께 있을 수 있는 더 많은 장소를 찾기 때문이다
* 코쿠닝(cocooning) : …(省略)
소비트렌드의%20활용_hwp_01.gif 소비트렌드의%20활용_hwp_02.gif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소비트렌드의 활용


순서




소비트렌드의 활용 , 소비트렌드의 활용경영경제레포트 , 소비트렌드


다.
* discrimination성 : 스타벅스는 대량음료인 커피에 원산지의 culture적 깊이를 덧입혔다.
Total 7,797건 1 페이지

검색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anal.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anal.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