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안학교에서 인사배치의 새로운 관점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1 02:22
본문
Download : 대안학교에서 인사배치의 새로운 관점.hwp
연합의 규모, 다른 학교들과의 관계, 그리고 지역구의 실제등은 그 특별한 리더쉽의 구조에 가장 많은 影響을 주었던 것 같다. 왜냐하면 전형적으로 대안학교의 지도자들은 사회학자들이 지나친 역할부담을 요구하는 것으로부터 고통을 받기 때문일것이다 즉 지도자들은 교수, 상담은 일반적이고 교육상의 리더쉽, 교육과정 개발, 대학과의 연계, 공립학교와의 관계, 버스운행시간 조정, 방문객들을 돌보고, 그리고 공동피고인 소송을 다룬다.
설명
순서
대안학교에서 인사배치의 새로운 관점
,사범교육,레포트
[교육사회학]대안학교에서인사배치의새로운관점
레포트/사범교육
[교육사회학]대안학교에서인사배치의새로운관점 , 대안학교에서 인사배치의 새로운 관점사범교육레포트 ,
Download : 대안학교에서 인사배치의 새로운 관점.hwp( 30 )
인사배치
행정적 구조
행정적 구조
대안학교들은 다양한 행정적인 구조와 리더쉽의 구조들을 경험해 왔다. 개인적…(투비컨티뉴드 )






다.
적어도 대규모 자치적인 대안학교들 사이에서 아마 가장 일반적인 형태는 전일제 지도자 (director)또는 조정자를 가지는 것이다. 이 사람은 다양한 루트를 통해 그 일을 하게되는데 대부분 학교의 관심있는 교사들에 의해 선택되어진다. 그들의 역할에대하여 이야기하는 대부분의 지도자들은 심지어 작은 학교에서 조차도 전일제 근무를 하는 입장에서 그것을 본다. 몇몇 사람들은 전국적인 조사기관 아니면 지역구 장학관에 의해서 선택되어진다. St. Paul Open School 의 Wayne Jennings와 같은 몇몇 사람들은 전일제 근무를 하는 사람들은 지도자인데 가장 일반적인 명칭으로 ‘교장’이라는 명칭을 사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