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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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14 1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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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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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 왜 미샤인가
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
1-1
1.2 ‘미샤’의 현재 위치 및 도전project
1-1
II. 미샤의 위기상황과 turning point
2.1 미샤의 등장
2-2
2.2 경쟁사의 등장
2-9
2.3 소송
9-10
2.4 광고모델 보아(boa) 등장 - the style 론칭
11-11
2.5 해외시장 철수
11-12
2.6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
2.7 비비크림의 대성공
16-17
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
18-18
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
19-21
III. 일류marketing
3.1 국내 STP 전략(strategy)
21-25
3.2 국내 4P 전략(strategy)
26-30
3.3 해외 STP 전략(strategy)
31-34
3.4 해외 4P 전략(strategy)
34-37
IV. 제안 - 미샤가 나아가야할 방향
I. 왜 MISSHA인가?
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
marketing 관리 수업에서 가장 강조되는 부분이 바로 positioning이다. 즉, 다른 기업, 다른 사람보다 차별화되고 속성 화 할 수 있는 그 무언가를 찾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 미샤는 그 차별화와 속성 화가 기업 생존에 얼마나 중요한 역할을 하는가를 가장 잘 보여주는 브랜드라 할 수 있다 일반적이고 형식적인 시장조사와 수요 파악으로 획일화 된 고가의 화장품을 만들어 …(drop)
레포트/경영경제
미샤,경영경제,레포트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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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샤 , 미샤경영경제레포트 , 미샤
미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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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목차`
내 용페이지 I. 왜 미샤인가 1.1 ‘미샤’ 브랜드 선정이유1-1 1.2 ‘미샤’의 현재 위치 및 도전project1-1 II. 미샤의 위기상황과 turning point 2.1 미샤의 등장2-2 2.2 경쟁사의 등장 2-9 2.3 소송9-10 2.4 광고모델 보아(boa) 등장 - the style 론칭11-11 2.5 해외시장 철수11-12 2.6 미샤데이를 포함한 각종 `~데이` 시리즈 12-16 2.7 비비크림의 대성공16-17 2.8 KBS 및 지하철 매장 개점18-18 2.9 기능성 제품 및 고급화장품 positioning19-21 III. 일류marketing 3.1 국내 STP 전략(strategy)21-25 3.2 국내 4P 전략(strategy)26...
미샤(MISSHA)
- 미샤는 존재 자체가 선(善)이다 -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내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 하기 위하여 미샤는 존재합니다.
미샤(MISSHA)
- 미샤는 존재 자체가 선(善)이다 -
아름다워지기를 원하는 모든 사람들이 합리적인 내용으로
최고의 만족을 얻게 하기 위하여 미샤는 존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