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09 03:05
본문
Download :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신제품 개발에서의 目標(목표) : 시간단축, 원가절감
신제품/서비스 개발 초기부터 중요한 차원
_SLIDE_5_
Intel
1
설계
원가절감
법률적 이슈
부품조달 가능성
생산 가능성
품질관리
공급업체 납품능력
環境, 위생에 대한 영향
신제품 개발을 위한
formula화된 위험관리
프로세스 개발
formula화된 위험관리 example(사례)
위험평가의 객관성을 높이기 위해
개인이 아닌 다기능팀이 data(자료)를 수집하고 평가한다.
_SLIDE_6_
核心 공급사슬 업체의 조기 참여(ESI)
ESI: Early Supplier Involvement
核心 공급업체를 신제품 개발팀의 구성원으로 포함
협력업체의 조기 참여
본사-협력업체간 원활한 의사소통
공급업체가 직접적인 피드백을 제공
기술과 수요의 추세를 파악
이를 통해 실수 예방, 경쟁 우위 확보
_SLIDE_7_
ESI의 effect
개발 프로세스 단순화
장기간 협력 공급업체의 능력과 위험요인 파악
공급업체의 관점에서 고객의 니즈를 이해
상호 신뢰 구축,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자체가
높은 신뢰와 낮은 위험으로 진행
_SLIDE_8_
현대.기아차
게스트 엔지니어 제도 운영
협력사의 R&D 인력이 현대-기아차 연구소에서 신차 개발을 공동 수행
→ 설계 단계부터 협력사가 조기 참여
→ 차량 개발기간을 단축, 부품의 품질을 향상
→ 협력사의 R&D 기술…(생략(省略))
순서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경영경제레포트 , 신제품프로세스 신제품사례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레포트/경영경제
신제품프로세스,신제품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설명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instance(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instance(사례),swot,stp,4p
Download : 신제품개발프로세스,신제품개발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pptx( 86 )
다. _SLIDE_1_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_SLIDE_2_
Index
Section1 신제품 개발에서의 위험완화
Section3 제품의 개발
Section2 고객의 마음을 읽는다.
section4 재무의 역할
_SLIDE_3_
1
신제품 개발에서의 위험완화
_SLIDE_4_
formula화된 위험관리
어떤 위험이 존재하는지를 인식하고 통제하는 것
위험 관리
1
제품/서비스를 도입하기 이전부터
공급사슬에서의 核心 위험 요소를 줄여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