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의 槪念과 歷史,브랜드(샤넬,루이비통),strategy 및 역기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8:18
본문
Download :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pptx
”
1. 엄격하고 까다로운 절차를 거쳐 최고급 품질 유지
2. 제작 과정 중 어떠한 화학소…(drop)
Download :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pptx( 34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명품,개념과,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역기능,경영경제,레포트
,%EC%A0%84%EB%9E%B5%20%EB%B0%8F%20%EC%97%AD%EA%B8%B0%EB%8A%A5_pptx_01.gif)
,%EC%A0%84%EB%9E%B5%20%EB%B0%8F%20%EC%97%AD%EA%B8%B0%EB%8A%A5_pptx_02.gif)
,%EC%A0%84%EB%9E%B5%20%EB%B0%8F%20%EC%97%AD%EA%B8%B0%EB%8A%A5_pptx_03.gif)
,%EC%A0%84%EB%9E%B5%20%EB%B0%8F%20%EC%97%AD%EA%B8%B0%EB%8A%A5_pptx_04.gif)
,%EC%A0%84%EB%9E%B5%20%EB%B0%8F%20%EC%97%AD%EA%B8%B0%EB%8A%A5_pptx_05.gif)
,%EC%A0%84%EB%9E%B5%20%EB%B0%8F%20%EC%97%AD%EA%B8%B0%EB%8A%A5_pptx_06.gif)
명품의 槪念과 歷史,브랜드(샤넬,루이비통),strategy 및 역기능
명품의 槪念과 歷史,브랜드(샤넬,루이비통),strategy 및 역기능
다.
순서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 , 명품의 개념과 역사,브랜드(샤넬,루이비통),전략 및 역기능경영경제레포트 , 명품 개념과 역사 브랜드 샤넬 루이비통 전략 역기능
_SLIDE_1_
명품
ARTICLE
EXCELLENT
_SLIDE_2_
명품이란
명품의 의미
소비 목적
명품의 역사(歷史)
명품 브랜드
샤넬
루이비통
명품의 전략(strategy)
명품의 역기능
목차
_SLIDE_3_
명품=럭셔리
럭셔리Luxury
호사품, 사치품
라틴어 룩수스(Luxus)에서 파생
룩수리아(Luxuria) → 극도의 사치, 부패 의미
명품이란
_SLIDE_4_
`뛰어난 물건이나 작품`
오랜 역사(歷史)와 전통을 자랑하며 최고의 기술을 가진
장인의 손에 의해 탄생된 상질(上質)의 제품
명품이란
_SLIDE_5_
추종하는 세력이나
집단에 대한 소속감
명품 소비의 목적
대중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기를 소망
일반적
비지니스적
개인의 위치와 가치를
상징하는 확실한 잣대
개인의 경제력을
보여주는
상징물로서 기능
_SLIDE_6_
Royalty’s
差別화 욕구 + 과시욕
...
_SLIDE_1_
명품
ARTICLE
EXCELLENT
_SLIDE_2_
명품이란
명품의 의미
소비 목적
명품의 역사(歷史)
명품 브랜드
샤넬
루이비통
명품의 전략(strategy)
명품의 역기능
목차
_SLIDE_3_
명품=럭셔리
럭셔리Luxury
호사품, 사치품
라틴어 룩수스(Luxus)에서 파생
룩수리아(Luxuria) → 극도의 사치, 부패 의미
명품이란
_SLIDE_4_
`뛰어난 물건이나 작품`
오랜 역사(歷史)와 전통을 자랑하며 최고의 기술을 가진
장인의 손에 의해 탄생된 상질(上質)의 제품
명품이란
_SLIDE_5_
추종하는 세력이나
집단에 대한 소속감
명품 소비의 목적
대중들로부터 선망의
대상이기를 소망
일반적
비지니스적
개인의 위치와 가치를
상징하는 확실한 잣대
개인의 경제력을
보여주는
상징물로서 기능
_SLIDE_6_
Royalty’s
差別화 욕구 + 과시욕
= 명품 소비 형성!
명품의 역사(歷史)
_SLIDE_7_
대관식용 검
훈장이 달린
금 목걸이
황금 백합 무늬가
수놓아진 파란색
대관식 망토
왕홀
태양왕 루이 14세
‘디자이너` 신분을 최초로 인정
프랑스 패션 전반 발전
명품 브랜드 탄생의 초석
17C
_SLIDE_8_
Royalty
19C
_SLIDE_9_
헐리웃 스타+대중성
20C
_SLIDE_10_
헐리웃 스타+대중성
20C
명품의 대중화
스타나 일류 모델을 기용한 광고 전략(strategy)
YUPPIE족
유명상표를중시하며 주로 명품이나
디자이너 브랜드 제품만을 소비
과시적 소비경향!
_SLIDE_11_
_SLIDE_12_
1845년 파리의
여행가방 전문점
캔버스 소재
사각형의 여행용 가방
_SLIDE_13_
`훌륭한 environment(환경) 은 훌륭한 작품을 만든다.